내가 이대로 했는데 됐음!! ㅋㅋㅋㅋ 오 신기방기 ㅋㅋㅋ

찾은 내가 신기 ㅋㅋㅋㅋ


제어판, 장치관리자 - 거기보면 usb 연결 나와 있음 노란색으로 경고표시 뜰꺼임 ㅋㅋ

우클릭 - 드라이버 업데이트 선택

새로운 팝업이 뜨면 Browse My Computer for driver software ( 대충 내장치에서 찾기 ) 뭐 이정도 ㅋㅋ

다음 클릭, 그담에 아래쪽에 (내가 찾기??) 뭐 이딴거 찾음 ㅋㅋ

장치타입을 고르라고 하는데

아래로 내려가서 Network Adapters. 이거 고름

그담에 제조사 고르라고 하는데 Microsoft 생까고  Microsoft Corporation. 를 고르라고함(이건 윈7 버전이고 8은 Microsoft 밖에 없으므로 걍 이거 고름)

거기서 옆칸을 보면 Remote NDIS based Internet Sharing Device.를 찾아서 선택

다음 클릭!! 안전하지 않다고 ㅈㄹㅈㄹ 하는데 무시하고 걍 설치 끝!!


아근데 핸드폰에는 연결표시랑 디버그 표시 뜨는데 컴터에서는 인식이 안됨 ㅠㅠㅠㅠ 왠지 아시면 좀 도움좀 ㅠㅠ




이것은 원문 ㅋㅋ

Dude, go to your device manager.
Find the Device with the little ? and then maybe a yellow !.
Right click that device and select Update Driver. 
When the window pops up (on Windows 7 32bit), select, Browse My Computer for driver software, then on the next screen, click on the bottom that says, LET ME PICK. 
Then it will ask you the device type. 
Here you go down to Network Adapters. 
Then when it asks you to select manufacturer, skip Microsoft and select Microsoft Corporation. 
Then, select Remote NDIS based Internet Sharing Device.
Hit next, it will say it's not safe, etc etc, proceed to install i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