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slack.com/apps/A0F81496D-email ) 

이메일 


이메일 통합은 사용자가 중요한 알람을 받아 볼수 있는 특별한 이메일 주소를 줍니다.  이 주소로 오는 이메일들은 당신이 선택한 채녈에서 보여집니다. 


사용 예시들


> 개인 웹사이트에 있는 계약서 양식을 회사의 #support 채널에 즉각적으로 보냄

> 메일링 리스크를 채널에서 구독

> 모든 종류의 알람을 #general이라는 채널에서 모아서 볼수 있음. 


각 통합작업은 개개의 이메일을 주소를 가지며, 이름이나 아이콘을 개별로 설정하능하며, 원하는 만큼 만들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합할때 아래의 제약사항들을 주의하세요.


> 이메일의 크기는 헤더와 바디를 합처셔 최대 512 KB 제한

> 첨부파일을 포함한 총 크기를 최대 25 MB로 제한

> 이메일 당 첨부파일은 최대 20개로 제한


===========================================================================================


연결 방법


1. 이메일 옵션을 설정

2. 이메일을 받아볼 채널을 선택하고 라벨, 이름, 아이콘을 붙인후 저장

3. 이메일 통합용 특별 슬렉 이멜 주소를 복사하여, 당신이 채널에 연결시키고 싶은 이메일들에 슬렉 메일을 추가 합니다. 

4. 각각의 인스턴스가 새로운 특정 이메일을 생성하게 한 후, 당신이 받고싶은 모든 메일에 연결해 봅니다. 




실제 활용 예시 >> 

설정을 마친후, 메일이 채널에 도달하게 되면, 새로운 메세지 처럼 짧은 프리뷰를 볼수 있습니다. 

----------------

메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이고 마치 하나의 문서처럼 메세지 창에서 볼수 있습니다.


image


무료/라이트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해보시길






+ Recent posts